왓챠플레이 ‘프리미엄 요금제’ 출시...4대 동시 접속할 수 있다.
상태바
왓챠플레이 ‘프리미엄 요금제’ 출시...4대 동시 접속할 수 있다.
  • 취재기자 곽희지
  • 승인 2019.12.18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 1만2900원으로 다른 OTT서비스보다 저렴해
동시에 프로필 4개로 각자 취향 즐길 수 있어
사진: 왓챠플레이 제공
사진: 왓챠플레이 제공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왓챠플레이가 최대 4개 기기에서 동시 접속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프리미엄 요금제를 출시했다.

기존 왓챠플레이 요금제는 월 7900원 단일 요금제였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요금제는 월 1만2900원(애플 앱스토어 구매 시 월 1만3000원)에 최대 4대 동시 접속이 가능하고 4K 초고화질(UHD)로 영상을 즐길 수 있다. 넷플릭스, 웨이브 등 다른 OTT 서비스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다.

화질과 저장 가능한 다운로드 영상 수도 업그레이드 됐다. 베이직 요금제에서 FHD 화질과 5개의 영상 다운로드를 제공했다면 프리미엄 요금제에서는 UHD 4K 화질과 영상 다운로드 100개까지 가능해 이전보다 영상을 더욱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하면 프로필 4개를 생성해 서로 취향을 구애받지 않아도 된다. 개인화된 맞춤 추천 기능으로 프로필마다 취향을 분석해 각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어린이 이용자를 위한 키즈 프로필도 추가됐다. 키즈 프로필은 베이직 요금제와 프리미엄 둘 다 이용 가능하다. 프로필 4개와 별도로 있는 키즈 프로필에 접속할 경우 단순화된 UI로 ‘디즈니 애니메이션’, ‘뽀로로’, ‘핑크퐁 동요’, ‘꼬마버스 타요’ 등 다양한 키즈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박태훈 왓챠 대표는 “많은 왓챠플레이 이용자들이 요청하던 동시 접속 요금제를 드디어 출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글로벌 OTT 서비스들을 상대로 가격과 기술, 콘텐츠 모든 면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계획들을 지속해서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