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DAY 02] 올해의 아시아영화인상 주윤발 기자회견
상태바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DAY 02] 올해의 아시아영화인상 주윤발 기자회견
  • 취재기자 이현지
  • 승인 2023.10.05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원한 우리의 '따거' 배우 주윤발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즐길 수 있는 배우 주윤발의 필모그래피
10월 5일 오후 12시 KNN 시어터에서 진행된 올해의 아시아영화인상 주윤발 기자회견 (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10월 5일 낮12시 KNN 시어터에서 진행된 올해의 아시아영화인상 수상자인 배우 주윤발의 기자회견 (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배우 주윤발이 기자의 질문에 집중하고 있다. (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배우 주윤발이 기자의 질문에 집중하고 있다. (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유쾌하게 웃으며 기자회견을 진행 중인 배우 주윤발 (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유쾌하게 웃으며 기자회견을 진행 중인 배우 주윤발 (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기자회견이 끝난 후, 기자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배우 주윤발 (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기자회견이 끝난 후, 기자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배우 주윤발 (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포즈 취하는 배우 주윤발 (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기자회견이 끝난 후, 포토타임에서 포즈 취하는 배우 주윤발 (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볼하트 하는 배우 주윤발 (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볼하트 하는 배우 주윤발 (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5일 낮 12시 부산 KNN 시어터에서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올해의 아시아영화인상 수상자 배우 주윤발의 기자회견이 진행됐다. 올해의 아시아영화인상은 매해 아시아영화 산업과 문화 발전에 있어 가장 두드러진 활동을 보인 아시아영화인 또는 단체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영원한 우리의 '따거' 주윤발은 홍콩 영화의 최전성기를 이끌고 '홍콩 누아르'를 세계적인 장르로 만든 주역이다. 

기자회견에서 주윤발은 특유의 재치와 유쾌함으로 질문에 답했으며, 기자회견이 끝난 후에는 기자들과 함께 사진도 찍었다.

한편,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는 '주윤발의 영웅본색 周潤發之英雄風範' 특별기획 프로그램을 통해 주윤발의 발자취를 느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