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DAY 03] 영화 '발레리나' 오픈 토크
상태바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DAY 03] 영화 '발레리나' 오픈 토크
  • 취재기자 이현지
  • 승인 2023.10.06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의전당 BIFFXGENESIS 야외무대에서 진행된 오픈 토크
한국영화의 오늘: 스페셜 프리미어 섹션에 선정된 작품 '발레리나'
유명 음악 프로듀서 그레이가 음악 감독으로 참여해 화제
영화의전당 BIFFXGENESIS 야외무대에서 영화 '발레리나'의 오픈 토크가 진행됐다. (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영화의전당 BIFFXGENESIS 야외무대에서 영화 '발레리나'의 오픈 토크가 진행됐다(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영화 '발레리나'에 대해 소개하는 영화감독 이충현. (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영화 '발레리나'에 대해 소개하는 영화감독 이충현(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오픈 토크 진행중인 배우 전종서. (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오픈 토크 진행중인 배우 전종서(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영화 '발레리나' 오픈 토크를 진행중인 배우 김지훈. (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영화 '발레리나' 오픈 토크를 진행중인 배우 김지훈(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영화 '발레리나'에서 맡은 배역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배우 박유림. (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영화 '발레리나'에서 맡은 배역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배우 박유림(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영화 '발레리나'에서 음악감독을 맡은 음악 프로듀서 그레이. (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영화 '발레리나'에서 음악 감독을 맡은 음악 프로듀서 그레이(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영화 '발레리나' 오픈 토크 후 찾아주신 관객들을 향해 손인사하는 게스트 일동. (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영화 '발레리나' 오픈 토크 후 찾아준 관객들을 향해 손인사하는 게스트 일동 (사진: 취재기자 이현지)

6일 오후 1시부터 영화의전당 BIFFXGENESIS 야외무대에서 영화 '발레리나'의 오픈 토크가 진행됐다. 영화 '발레리나'는 영화감독 이충현의 두 번째 장편영화다. 한 여자의 복수극을 담은 영화로, 음악 프로듀서 그레이가 음악 감독으로 참여해 유니크한 음악과 격렬하면서도 아름다운 액션 씬으로 이루어져 있다. 

한편, 영화 '발레리나'는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 스페셜 프리미어' 섹션에 선정된 작품이다. 또한 영화 '발레리나'는 OTT플랫폼 '넷플릭스'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