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펀, 헬스케어형 의료성 화장품 ‘메디오로(MediORO)’ 특허기술 활용 주목받아
상태바
㈜메디펀, 헬스케어형 의료성 화장품 ‘메디오로(MediORO)’ 특허기술 활용 주목받아
  • 취재기자 하미래
  • 승인 2022.12.01 2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펀, 동명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으로 지원받아
제품 출시 1년 만에 미국·유럽 시장 진입 위한 인증 획득
홈페이지 및 다양한 SNS 활용으로 글로벌 마켓팅 진행해
㈜메디펀의 메디오로(MediORO) 제품 사진이다(사진: ㈜메디펀 제공).
㈜메디펀의 메디오로(MediORO) 제품 사진이다(사진: ㈜메디펀 제공).

동명대학교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인 ㈜메디펀이 특허기술 제품 ‘메디오로(MediORO)’로 주목받고 있다.

㈜메디펀은 특허기술을 활용한 고농도 순수 올리브오일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오로(MediORO)’를 개발해 판매하고 있다. ㈜메디펀의 글로벌 헬스케어 제품인 ‘메디오로(MediORO)’는 슈퍼옥시겐 특허기술을 활용해 미국FDA OTC 등록 및 유라시아인증(EAC), 중국상표등록, 조달청 벤처나라 등록 등을 거쳐 글로벌 시장진입을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메디오로는 ‘메디오로 시그니처 에센스 미스트’와 ‘메디오로W’ 등을 대표 제품으로 내세웠다. ㈜메디펀은 전문 컨설팅 회사를 통해 내성 없는 피부트러블개선을 위한 의료성 화장품(코슈메슈티칼)의 전문분석을 진행했다. 이를 바탕으로 제품개발을 진행해 제품 출시 1년 만에 미국 및 유럽 시장 진입을 위한 인증들을 획득했다.

㈜메디펀의 창업 성공전략 핵심은 아이디어의 현실화, 시장의 활성화다. 글로벌 시장 활성화를 기본으로 창업의 모토를 구현한 메디펀은 의료컨설팅의 다년간 경험을 살려 제품개발 및 운영을 위한 글로벌 시장조사를 선행했다.

㈜메디펀은 홈페이지 및 다양한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마케팅을 동시에 진행해 미국, 러시아, 인도의 수출도 진행했다. 이 같은 전략은 국내 창업기업의 인지도와 제품의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켰다.

최근에는 부산시가 지정하는 ‘스타소상공인’에 지정됐다. 이로 인해 마케팅 지원자금의 수혜 및 글로벌 수출화 전략 컨설팅 사업의 수혜로 중견기업을 향한 수출증대 활성화가 기대된다.

㈜메디펀 김민수 대표는 “동명대학교 창업보육센터의 특화 지원을 통해 기업 투자유치 및 글로벌 시장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라고 강조하며 창업보육센터의 역할과 지원에 감사함을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