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폴드 2세대 추정 이미지 中서 유출
상태바
삼성 갤럭시 폴드 2세대 추정 이미지 中서 유출
  • 취재기자 심헌용
  • 승인 2019.12.20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룸버그 "삼성이 10월 발표한 컨셉 이미지들과 전체적인 실루엣이 비슷해"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2세대 추정 이미지(사진: Ice universe 트위터 캡쳐).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2세대 추정 이미지(사진: Ice universe 트위터 캡쳐).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추정 이미지가 중국에서 유출됐다.

지난 19일(현지시간) IT전문매체 더 버지에 다르면 중국의 IT분야 전문가인 아이스 유니버스는 SNS를 통해 “중국 SNS 웨이보 계정에 삼성전자의 차기 폴더블폰 이미지가 유출됐다”는 글과 함께 관련 사진들을 공개했다.

유출된 이미지는 삼성전자가 지난 10월 개발자 회의에서 공개한 조개껍질처럼 위아래로 접는 ‘클램셸’ 형태의 폴더블폰 컨셉과 유사한 모습이다.

미국 IT매체 더 버지는 “유출된 이미지 속 제품이 시제품이거나 가짜일 수도 있다”고 설명했으며 미국 경제전문지 블룸버그는 “삼성이 10월에 발표한 컨셉 이미지들과 전체적인 실루엣이 비슷하다”고 밝혔다.

유출 이미지로 화제가 된 갤럭시 폴드 2세대는 내년 2월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미국 IT매체 샘모바일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내년 2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신제품 공개 행사인 ‘갤럭시 언팩2020’에서 이 제품을 갤럭시S11과 함께 공개할 것으로 예상했다.

한편 삼성은 중앙일보의 유출된 이미지와 관련 질문에  “제품과 관련해 출시 이전까지 구체적인 사항을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해 달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