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多] BTS 지민, 이필모·서수연, 안젤리나 졸리, 송혜교
상태바
[SEE/多] BTS 지민, 이필모·서수연, 안젤리나 졸리, 송혜교
  • 취재기자 김진성
  • 승인 2019.08.20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S 지민, ‘최고 브랜드파워' 독점... 개인브랜드 평판 휩쓸어
이필모·서수연 득남... '연애의 맛' 인연 2월 결혼
안젤리나 졸리, 연대 입학 앞둔 아들 매덕스와 한국 입국
송혜교, 시선강탈 슈즈 캠페인 화보 공개
방탄소년단 지민이 한국 보이그룹 평판 8개월째 1위를 차지해 국내 최고 브랜드가치와 독보적 파워 증명했다(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방탄소년단 지민이 한국 보이그룹 평판 8개월째 1위를 차지해 국내 최고 브랜드가치와 독보적 파워 증명했다(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BTS 지민, ‘최고 브랜드파워' 독점개인브랜드 평판 휩쓸어

방탄소년단 지민이 한국 보이그룹 브랜드 평판 1~8월까지 8개월째 1위를 차지해 국내 최고 브랜드가치와 독보적 파워를 증명했다. 그뿐만 아니라 2위 방탄소년단 뷔, 3위 방탄소년단 정국 순으로 방탄소년단이 한국 보이그룹 브랜드 평판을 휩쓸고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19715일부터 2019816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527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32013410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 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연구소는 8월 브랜드평판 분석 결과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으며, 링크 분석은 섹시하다. 기록하다. 기부하다, 키워드 아미. 팬클럽. 휴가가 높게 나왔다고 분석했다. 방탄소년단 멤버 모두 1위부터 14위까지 상위권을 기록했다.

방탄소년단 지민은 남녀통합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평판에서도 매번 1위를 지키며 K-POP 아이돌계의 제왕으로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그룹 방탄소년단도 보이그룹 브랜드와 아이돌그룹 100대 브랜드 평판 연속 1위로 최고 인기 질주 중이다.

 

이필모서수연, 부모 됐다14일 득남

배우 이필모가 주변에 긍정적이고 좋은 영향을 줄수있는 아이로 잘키우겠다며 득남 소식을 전했다.

이필모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3시간의 진통 끝에 너무나 예쁘게 우리 오잉이가 태어났다고 밝혔다.

이어 힘든 시간 버텨준 수연 고맙고 또 고맙다. 고생했고 사랑한다아비 된 자로서 내가 줄 수 있는 모든 걸 주겠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으로 인연을 맺고, 지난 2월 결혼에 골인했다. 이들은 지난 6월 결혼 4개월 만에 임신을 발표하며 큰 축하를 받았다.

 

안젤리나 졸리, 연대 입학 앞둔 아들 매덕스와 한국 입국

미국 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장남 매덕스 졸리-피트(이하 매덕스)의  연세대학교 입학 준비를 위해 함께 한국을 찾았다.

지난 18일 안젤리나 졸리와 매덕스는 연세대학교 입학 준비를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한국에 입국했다. 이는 인천공항 이용객들의 목격담을 통해 알려졌다.

매덕스는 연세대학교 언더우드국제대학(UIC) 생명공학전공으로 9월에 입학할 예정이다. 미국 대중매체 전문지인 피플에 따르면 매덕스는 여러 대학에서 입학 허가를 받았지만 연세대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평소 매덕스는 한국 문화와 K-POP에 관심이 많았기 때문에 이런 선택을 한 것으로 전해진다.

연세대는 모든 학생이 입학 첫해에는 인천 송도 국제컴퍼스에서 교양과목과 기초 전공과목 등을 수강하고 모두 기숙사 생활을 한다. 매덕스도 예외는 아니다. 다른 신입생들과 마찬가지로 기숙사에 입주한다.

 

송혜교 근황, 시선강탈 슈즈 캠페인 화보 공개

배우 송혜교의 근황이 공개됐다.

19일 오전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192019 FW 시즌을 맞아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캠페인을 공개했다.

슈콤마보니가 공개한 샤인 온 미(SHINE ON ME)’는 자신의 스타일을 스스로 선택하고 즐길 줄 아는 여성을 위한 캠페인이다. 나의 하루, 모든 순간을 빛나게 해줄 슈콤마보니를 뮤즈 송혜교를 통해 표현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송혜교는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눈매를 강조해 섹시하면서도 시크하고 도도한 모습을 통해 여전한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한편 송혜교는 송중기와의 이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제74주년 광복절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아 성신여대 서경덕 교수가 의기투합해 중국 중경임시정부청사에 안내서 1만 부를 기증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