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多] 방탄소년단(BTS) 지민, 양준일, 레드벨벳
상태바
[SEE/多] 방탄소년단(BTS) 지민, 양준일, 레드벨벳
  • 취재기자 곽희지
  • 승인 2020.02.10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지민(사진: 더팩트 제공)
방탄소년단(BTS) 지민(사진: 더팩트 제공)

■방탄소년단(BTS) 지민, 모교에 책걸상 교체해줘...'꾸준한 선행'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모교인 부산예술고등학교의 책걸상을 교체해준 훈훈한 미담이 전해져 화제다.

10일 스포츠동아 보도에 따르면 지민은 부산예고 책상과 의자를 교체해줬다. 우선 3학년 학생 400명 책걸상을 교체했으며, 순차적으로 1·2학년 학생들의 책걸상도 교체할 계획이다. 지민은 이 같은 사실이 학생들에게 알려지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겨울 방학 기간에 조용히 선행에 나섰다.

지민의 선행은 처음이 아니다. 지민은 지난해 자신의 아버지를 통해 부산시교육청 김석준 교육감에게 저소득층 학생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1억 원을 기부하고, 모교인 회동초등학교의 마지막 졸업식 날에 전교생 60명에게 방탄소년단 사인 CD와 졸업생 10명에게 중학교 교복비를 지원하는 등 꾸준히 선행을 이어왔기 때문에 더욱 주목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7'(MAP OF THE SOUL: 7)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양준일, 유튜브 채널 개설...벌써 구독자 3만 명 다 돼가

가수 양준일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면서 팬들과 소통에 나섰다.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OFFICIAL양준일’을 개설하고, ‘양준일 촬영장 분위기!?’라는 영상 하나를 업로드했다.

해당 영상은 양준일이 CF 촬영하는 현장에서 화기애애한 모습을 담고 있다. 양준일은 “안녕하세요. 양준일 오피셜 채널입니다. 여러분 반갑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사랑합니다”고 전했다.

양준일 유튜브 채널은 개설 2일 차에 벌써 3만 명에 달하는 구독자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자랑했다.

■레드벨벳, 애니메이션 ‘트롤’ 목소리 연기 참여

그룹 ‘레드벨벳’이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에 목소리 연기로 참여한다.

레드벨벳은 오는 4월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트롤: 월드 투어’에서 ‘K-POP 트롤‘ 역할을 맡아 목소리 연기부터 노래까지 선보이며 관객들을 만난다.

‘트롤: 월드 투어’의 프로듀서 지나 셰이(Gina Shay)는 “레드벨벳은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추구하면서 독창적이고,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선사하고 있기에 K-POP 대표로 캐스팅했다. 탁월한 선택이었다”며 “녹음 작업을 함께 하면서 멤버들은 각각의 개성을 보여주며 ‘K-POP 트롤’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었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애니메이션 속에는 레드벨벳의 인기곡 중 하나인 ‘러시안 룰렛’이 삽입돼 즐거움이 한 층 더 커질 전망이다.

한편, 레드벨벳은 지난 12월 23일에 발표한 리패키지 앨범 ‘‘The ReVe Festival' Finale’와 해당 앨범 타이틀곡 ‘Psycho’로 국내 음원과 음반 차트 1위를 휩쓸며, 지금까지도 음원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애니메이션 ‘트롤: 월드 투어’는 오는 4월 29일에 개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