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대교의 밤을 걷는다...'2022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다음날 6일 개최
상태바
광안대교의 밤을 걷는다...'2022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다음날 6일 개최
  • 취재기자 김연우
  • 승인 2022.07.08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안리에서 출발해 벡스코까지, 약 7Km 걷는 이벤트
레이스 참가 시 티셔츠부터 가방까지 기념품 증정

다음 달 6일 개최될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의 참가 예매가 지난 6일 엄청난 경쟁률 속에서 매진됐다. 티켓은 지난 64YES24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만명이 예매했다.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은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집결해 광안대교를 통해 벡스코까지 약 7Km를 걷는 레이스다. 저녁 930분부터 레이스는 시작될 예정이다. 참가자는 A,B,C,D,E 그룹으로 나뉘며, 선착순 2,000명씩 예매순으로 각 구역에 임의 배정된다.

2022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홍보 포스터로 홈페이지에 접속 첫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사진: 나이트레이스 홈페이지 캡처).
광안리에서 펼쳐지는 2022 나이트레이스 인 부산 홍보 포스터(사진: 나이트레이스 홈페이지 캡처).

참가대상에 큰 제한은 없다. 16세 이상이고 선착순 1만명 안에 들어 예매에 성공한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가능하다. 참가비는 4만원이다. 주의해야할 점은 전구간 유모차 및 애완동물과의 동반참가가 불가하다는 것.

정확한 출발 장소는 광안리 해수욕장 마리나호텔 앞 도로다. 출발장소 집결은 오후 6시다. 언양 삼거리를 지나 광안리 해양스포츠센터, 남천비치아파트산책로, 쌈지공원 앞 사거리, 49호 광장, 광안대교(상층)을 차레대로 지나 벡스코 앞 도로가 최종 도착지다.

레이스에 참가하면 나이트레이스 로고가 박힌 반팔티셔츠와 미니 슬링백 힙색 크로스 가방을 패키지로 증정한다. 쿨 스포츠 타올과 패션타투 스티커도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다.

한편, 부산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축제를 기획중이다. 이번달 12일부터 부산진구에서 영남 춤축제가 진행될 예정이고 28일부터는 해운대구에서 국제해양영화제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