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해외 휴가 계획중이라면 부산에서 떠나요
상태바
올해 해외 휴가 계획중이라면 부산에서 떠나요
  • 취재기자 최유리
  • 승인 2024.03.13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에서 갈 수 있는 해외 여행지 다양
5월 부산-나트랑 노선 티워이항공 취항

날이 따뜻해지면서 올여름 휴가로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김해국제공항의 전경이다(사진: 한국공항공사 제공).
김해국제공항에서 비행기가 승객을 태우기 위해 주기해 있다(사진: 한국공항공사 제공).

오는 5월 티웨이항공이 김해국제공항에서 베트남 나트랑으로 가는 항공편을 신규취항한다고 밝혔다. 비행시간은 4시간 40분이며, 오후 9시 30분에 출발해 현지 시각으로 낮 2시 10분에 도착한다. 나트랑은 동양의 나폴리라고 불릴 만큼 아름다운 해변과 다양한 관광지와 맛집으로 인기 있는 여행지이다.

부산-나트랑 신규 취항 기념으로 1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항공권 조회 시 할인 코드 ‘나트랑’을 입력하면 된다. 프로모션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하고 5월1일부터 10월 26일까지이다.

베트남 붕따우의 모습이다(사진: 베트남 관광청 제공).
베트남 붕따우의 모습이다(사진: 베트남 관광청 제공).

여유로운 휴양지, 저렴한 물가, 쇼핑의 천국, 많은 볼거리 등으로 동남아는 인기 있는 여행지이다. 사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와 달리 동남아는 비가 자주 내리는 우기와 화창한 날씨인 건기로 나누어진다. 동남아의 에메랄드빛 해변과 관광, 맛집 등을 즐기기 위해서는 건기에 방문하는 것이 좋다.

3-4월에는 베트남의 날씨가 맑고 쾌적하여 여행하기 좋다. 가족 단위라면 베트남 다낭과 호이안을 추천한다. 관광지와 휴양지가 적절히 섞여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여행지이다. 다양한 유적지를 감상하며 이국적인 베트남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완벽한 휴양지인 나트랑도 지금 여행하기 좋은 날씨이다. 휴양 도시로 개발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동남아를 즐길 수 있다.

필리핀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 세부도 대표적인 관광지이다. 아름다운 바다와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저렴한 물가로 이색적인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김해국제공항에서 갈 수 있는 다른 국외 여행지로는 일본의 후쿠오카, 도쿄, 오사카, 삿포로, 나고야가 있다. 다른 여행지로는 푸꾸옥, 호치민, 나트랑, 싱가포르, 다낭, 쿠알라룸프르, 타이페이, 치앙마이, 방콕, 코타키나발루, 마닐라, 괌, 세부가 있다. 아울러 홍콩, 마카오, 울란바토르, 가오슝, 달랏 직항편도 운항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