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오 “사실 엄마 한국에 있었다” 캐나다에서 실토
상태바
윤지오 “사실 엄마 한국에 있었다” 캐나다에서 실토
  • 취재기자 류지수
  • 승인 2019.04.26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마 간병 위해 캐나다로...” 협박전화에다 숙소도 노출돼 거짓으로 속여

장자연 사건의 증인으로 나선 배우 윤지오가 엄마 간병을 위해 캐나다로 간다고 한 말이 거짓임을 고백했다.

지난 25일 캐나다에 도착한 배우 윤지오는 자신의 SNS말씀 못 드린게 있다가족 내력이 유방암이 있고 부쩍 종양이 탁구공만한 게 보여서 어머니는 시민권자로 캐나다 사람이지만, 캐나다의 의료 혜택은 전액 무상이지만 대기 인원이 많아 어머니를 한국으로 모셨다고 올렸다.

윤 씨는 출국 이유에 대해서 엄마가 한국에 오신 후 엄마의 카드내역을 봤던 건지 엄마에게도 나에게도 협박 전화가 오고 숙소까지 노출됐다더는 안 되겠다 싶어서 공항으로 갔고 공항 역시 기자들로 가득했다고 밝혔다.

윤 씨는 캐나다로 출국하는 이유로 엄마의 병환이라고 했었는데 자신의 SNS에선 사실 심리치료사라고 방송에 개미 같은 목소리로 잠시 잠깐 말하고 공룡처럼 코를 골던 분은 제가 가장 사랑하고 존경하는 엄마라며 거짓말을 고백했다.

마치 나를 죄인 취급했고, 나는 엄마가 이런 모습을 보고 마음 아파하실까 봐 너무 속상했고 화를 낼 수밖에 없었다남들이 누리는 일상을 평범하게 누리는 게 소원이라고 밝혔다. 윤 씨는 가족들과 셀카도 올리고 친구들이랑 자유롭게 지내고 남자친구랑도 편하게 지내도 비공개일 때가 행복했다공개적으로 나오고 나선 나뿐만 아니라 주변도 돌보고 챙겨야 하고 나 때문에 피해를 입는 주변 사람들이 많아지니 버겁고 무섭고 미안했다고 덧붙였다.

해당 글을 게시한 후 윤 씨는 현재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윤 씨는 지난 35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최초로 장자연 사건의 목격자로 증언을 해 화제에 올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