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롯데시네마에서 아카데미 후보작 미리 볼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상태바
CGV, 롯데시네마에서 아카데미 후보작 미리 볼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
  • 취재기자 윤경은
  • 승인 2023.02.07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GV, 2월 11일부터 3월 21일까지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작 상영
아카데미 기획전 전용 3000원 할인 쿠폰 제공
롯데시네마, 2월 13일부터 3월 12일까지 각 부문별 수상작 예측하는 행사 개최
'아카데미 전용 패키지' 선착순 판매 예정

CGV와 롯데시네마가 다음 달 12일에 진행하는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을 기념하여 기획전을 진행한다.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은 3월 12일(현지시간) 미국 LA 할리우드 돌비 극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CGV는 2월 11부터 3월 21일까지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작을 상영한다(사진: CGV 제공).
CGV는 2월 11부터 3월 21일까지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작을 상영한다(사진: CGV 제공).

CGV는 2월 11일부터 3월 21일까지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에 오른 영화 17편을 상영하는 ‘2023 아카데미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TAR 타르’, ‘더 웨일’, ‘말 없는 소녀’,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이니셰린의 밴시’, ‘이오’, ‘클로즈’ 7편이 국내 관객과 처음 만난다. 특히 ‘TAR 타르’는 비대면 시네마톡인 ‘이동진 평론가의 언택트톡’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예르모 델 토로의 피노키오’, ‘더 배트맨’, ‘바르도, 약간의 진실을 섞은 거짓된 연대기’, ‘바빌론’, ‘블랙팬서: 와칸다 포에버’, ‘아바타: 물의 길’, ‘애프터썬’, ‘엘비스’, ‘장화신은 고양이: 끝내주는 모험’, ‘탑건: 매버릭’ 등 현재 상영 중이거나 극장 상영이 끝난 영화들도 만날 수 있다. 

CGV는 이번 기획전을 기념해 관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아카데미 기획전 전용 3000원 할인 쿠폰을 ID당 5매씩 제공한다. 단, 언택트톡 작품과 프리미어 상영작 등 일부 작품에는 사용이 제한될 수 있다. 

‘2023 아카데미 기획전’은 서면을 비롯한 CGV 강변, 광주상무, 대구아카데미, 대전,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신촌아트레온, 압구정, 여의도,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천안, 청주(서문), 춘천 등 전국 14개 아트하우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시네마는 2월 22일부터 3월 12일까지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작을 상영한다(사진: 롯데시네마 제공).
롯데시네마는 2월 22일부터 3월 12일까지 아카데미 시상식 후보작을 상영한다(사진: 롯데시네마 제공).

롯데시네마는 2월 13일부터 3월 12일까지 각 부문별 수상작을 미리 관객들이 예측해보는 행사를 연다. 

작품상, 감독상, 여우주연상, 남우주연상, 음악상 각 분야별 후보작 중 오스카를 거머쥘 작품을 관객들이 직접 투표한 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영화관람권과 콤보 교환권 등 총 115명을 추첨해 등수에 따라 지급 예정이며 특히 수상작을 맞춘 관객 일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후보작 상영은 2월 22일부터 3월 12일까지 롯데시네마 아카데미 전용 상영관을 통해 진행된다. 아카데미 전용 상영관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노원 등 총 20개 지점에 마련될 예정이다. 

아카데미 시상식 종료 이후인 3월 15일부터 19일까지는 수상작을 상영하여 관객들이 미리 투표한 결과와 비교할 수 있는 특별 기획전도 열릴 예정이다. 

롯데시네마는 이번 기획전을 기념하며 아카데미 후보작 관람권 2매와 콤보 교환권 1매가 결합된 ‘아카데미 전용 패키지’를 준비해 2만 원에 선착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기획전 상영 기간 내 하루 2편 이상 관람한 관객 대상으로는 탄산음료를 무제한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CGV와 롯데시네마의 ‘2023 아카데미 기획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