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년간 ‘교사 집단 추정 단체, 페미니즘 주입교육 의혹’ 청원 20만 돌파
상태바
수년간 ‘교사 집단 추정 단체, 페미니즘 주입교육 의혹’ 청원 20만 돌파
  • 취재기자 정은희
  • 승인 2021.05.07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들에, 4년간 ‘페미니즘’ 강요 의혹
청원인, “사건 진위 여부 후 처벌” 요구

최근 GS25 이벤트 포스터, 경찰청 홍보 포스터 등에서 ‘남혐’ 의혹이 제기돼 젠더 갈등이 벌어진 가운데, 교사 집단으로 추정되는 단체가 학생들에게 페미니즘을 수년간 지속적으로 주입했다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5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조직적으로 학생들을 세뇌하려는 사건에 대해 수사, 처벌, 신상 공개를 청원한다’라는 글이 게시됐다(사진: 청와대 청원 캡처).
5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조직적으로 학생들을 세뇌하려는 사건에 대해 수사, 처벌, 신상 공개를 청원한다’는 글이 게시됐다(사진: 청와대 청원 캡처).

5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조직적으로 학생들을 세뇌하려는 사건에 대해 수사, 처벌, 신상 공개를 청원한다’는 글이 게시됐다. 교육부가 사실관계 확인에 나섰지만, 논란은 더욱 거세졌다.

해당 청원은 아직 관리자 검토 단계로 주소 링크가 아니어서 검색으로는 확인할 수 없는 상태다. 이는 7일 오후 4시 기준 25만 명 이상의 동의를 받아 청와대 답변을 듣게 됐다. 청와대는 20만 명 이상의 동의를 얻은 청원에 대해선 공식 답변을 낸다.

청원인은 “교사 집단 또는 더 큰 단체로 추정되는 단체가 은밀하게 자신들의 정치적인 사상(페미니즘)을 학생들에게 주입하고자 최소 4년 이상을 압박하고 있었다는 정보를 확인했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들의 목적을 위해 마음이 쉽게 흔들릴 만한 어려운 처지에 처한 학생들에게 접근하여 세뇌하려 했다”고 말했다.

이어 “사상 주입이 잘 통하지 않는 학생들에게는 교사가 해당 학생을 따돌림을 당하게 유도하는 등 교육자로서 해서는 안 될 끔찍한 행동까지 서슴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청원인은 해당 교사 조직이 활동했을 것이라 추정되는 웹사이트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현재 해당 교사 조직이 활동했을 것이라 추정되는 웹사이트는 폐쇄된 것처럼 보이게끔 되어 있으나 폐쇄되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접근 가능했을 때 확인된 페이지의 내용은 관련 링크의 아카이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청원인은 “위 내용은 현재로서는 사실인지 아닌지 명백하게 확인되지 않았다”면서도 “사실이라면 최소 4년간 수많은 학생들에게 조직적으로 은밀히 자신들의 사상을 세뇌하려 한 사건”이라고 강력히 주장했다.

그러면서 마지막으로 “철저히 수사하여 사건의 진위 여부와 전말을 밝히고 관계자들을 강력히 처벌해 달라”고 요청했다.

한편, 해당 논란은 온라인 커뮤니티 중심으로 확산되면서 이를 공론화하려는 움직임이 나타났다. 게시글을 줄지어 올려서 아카이브(데이터를 보관해 두는 것)까지 만들어 배포하기도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아이들에게 페미니즘 사상을 강요하고 세뇌시키는 것은 명백한 범죄다”, “이번 기회에 엇나간 페미니즘 문제를 확실히 바로잡아야 한다”, “지식을 전수하는 선생님이 언제부터 강요하고 세뇌시키는 사람으로 변질됐냐”며 해당 사건에 분노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