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미' 겨냥한 ‘BTS 에디션’ 출시... '갤럭시S20 플러스'일 듯
상태바
삼성, '아미' 겨냥한 ‘BTS 에디션’ 출시... '갤럭시S20 플러스'일 듯
  • 취재기자 김하연
  • 승인 2020.06.04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주문 기간은 6월 19일부터 7월 5일까지”

삼성전자가 방탄소년단(BTS) 에디션을 공개하면서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삼성전자는 트위터 계정과 인스타그램에 BTS 에디션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상징하는 7개의 보라색 하트가 새겨진 제품 상자가 등장하고 “Find your Purple on July 9”라는 문구가 등장한다. 

삼성전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상징하는 7개의 보라색 하트가 새겨진 제품 상자가 등장하는  BTS 에디션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사진: 삼성전자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삼성전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상징하는, 7개의 보라색 하트가 새겨진 제품 상자가 등장하는 BTS 에디션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사진: 삼성전자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방탄소년단(BTS) 에디션은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방탄소년단을 상징하는 보라색으로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BTS 에디션의 선주문 기간은 6월 19일부터 7월 5일까지다.

삼성전자는 공식적으로 BTS 에디션이 어떤 제품에 적용될지는 밝히지 않았다. 하지만 업계에서는 상반기에 출시된 갤럭시S20 플러스가 BTS 에디션으로 출시될 것으로 예상했다. 갤럭시Z 플립에는 이미 미러 퍼플 색상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삼성전자는 200만 명의 '아미'(ARMY; 팬클럽 멤버)를 겨냥하기 위해 유튜브 등을 통해 방탄소년단을 내세운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