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유료 회원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6월 1일 출시
상태바
네이버, 유료 회원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6월 1일 출시
  • 취재기자 김윤정
  • 승인 2020.05.12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으로 적립 혜택부터 디지털 콘텐츠 이용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네이버가 유료 회원제 서비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오는 6월 1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11일 발표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이란 일정 비용을 낸 네이버 이용자에게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과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네이버는 오는 6월 1일 유료 회원제 서비스인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출시할 예정이다(사진: 네이버 제공).
네이버는 오는 6월 1일 유료 회원제 서비스인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출시할 예정이다(사진: 네이버 제공).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다양한 곳에서 최대 5%를 네이버 페이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네이버 쇼핑, 예약, 웹툰 서비스 등에서 네이버 페이로 결제할 경우 결제금액의 최대 5%를 포인트로 적립을 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월간 결제금액 20만 원까지 ‘기본 구매 적립’ 외에 4% 추가 적립 혜택을 받아 최대 5%의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적립 받게 된다. 20만 원부터 22만 원까지의 결제금액에 대해서는 기본 구매 적립 외에도 추가로 1%의 적립 혜택을 받게 되는 것이다.

멤버십 적립 혜택은 네이버 페이 이용 시 제공되는 다양한 적립 혜택들과는 별도로 제공이 될 예정이다. 네이버는 이번 유료 회원제 서비스를 통해 네이버 페이 애용자라면 다양한 혜택들을 중복으로 누릴 수 있어 실용적인 멤버십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예를 들어, 멤버십 회원이 MY 단골 스토어에서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5만 원 이상 충전해 상품을 구매할 경우, MY 단골 스토어 쇼핑 시 지급되는 2% 추가 적립 혜택과 네이버 페이 포인트 충전 시 지급되는 1.5% 적립 혜택을 모두 적용 받아 최대 8.5%의 적립이 가능해진다.

디지털 콘텐츠를 일상적으로 즐기는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이 확산됨에 따라,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서는 무료한 생활 속에서 즐거움을 채울 수 있도록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회원은 네이버 웹툰 시리즈 쿠키 20개, VIBE 음원 300회 듣기, 시리즈 On 영화와 방송 감상용 캐쉬 3300원, 네이버 클라우드 100GB 이용권, 오디오북 대여 할인 쿠폰 중 마음에 드는 혜택 4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선택한 디지털 콘텐츠는 월 단위로 변경이 가능하다. 네이버는 “멤버십 회원이 자유롭게 혜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 사업지들과의 제휴를 확대해 이용자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가겠다는 입장이다”고 밝혔다.

멤버십 서비스를 기획한 네이버 한재영 리더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 쇼핑, 웹툰, 시리즈 On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를 활발히 이용했던 사람에게는 아주 유용한 멤버십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재영 리더는 “이번 서비스 출시를 시작으로 추가 혜택과 제휴사를 꾸준히 확보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