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음원차트 진입·전국투어... 임영웅은 화장품 모델도
상태바
‘미스터트롯’, 음원차트 진입·전국투어... 임영웅은 화장품 모델도
  • 취재기자 김하연
  • 승인 2020.03.24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투어 콘서트 'TOP7' 전원 포함 총 19명 출연
임영웅 “유튜브 채널 성장, 모델 발탁 등 인기 실감 중”

35.7%의 엄청난 시청률을 기록했던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음원차트에서까지 그 인기를 비추고 있다. 출연진들이 경연에서 선보인 곡들은 트롯차트는 물론 실시간 차트까지 진입했다.

트롯장르에서는 1위부터 10위까지 줄지어 선점했고 영탁의 ‘찐이야’, ‘막걸리 한잔’,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이야기’, ‘바램’, 이찬원의 ‘진또배기’ 등이 실시간 100순위 안에 진입했다. 영탁의 ‘누나가 딱이야’라는 곡은 SK 프로야구팀이 응원가로 쓰기 위해 편곡 진행 중이다. 

전 국민이 즐겼던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인기는 날로 뜨겁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23일 전국투어 콘서트에 출연하는 출연진 19명을 공개했다. 진을 차지한 임영웅, 선의 영탁, 미의 이찬원과 TOP 7에 들었던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출현한다. 이들과 함께 시청자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았던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나태주, 고재근, 노지훈, 이대원, 김중연, 남승민까지 총 19명이 출연할 예정이다.

미스터트롯 전국투어콘서트에는 TOP7을 포함한 19명이 출연할 예정이다(사진: 쇼플레이 제공).
미스터트롯 전국투어콘서트에는 TOP7을 포함한 19명이 출연할 예정이다(사진: 쇼플레이 제공).

‘내일은 미스터트롯’ 전국투어는 5월 2일 수원에서 시작해 8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19명의 출연진들은 전국 25개 지역을 순회하면서 전국 각지에 있는 팬들과 만남과 소통의 시간을 가진다. 곧 공개될 해외 투어 일정해도 참여할 예정이다. 

진의 자리를 차지한 임영웅은 유튜브 개인 채널 구독자 수가 10만이 넘어 실버 버튼을 받았다. 21일 임영웅은 ‘여러분 감사합니다(feat. 미스터트롯맨들)’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업로드했다. 정동원, 이찬원, 영탁, 장민호 등과 함께 실버 버튼을 개봉했다. 임영웅은 “구독자가 2만 되는데 3년이 걸렸는데 지금은 37만이 넘었다”며 “항상 아껴주고 사랑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임영웅 유튜브의 구독자 수는 24일 12시 기준 40.8만 명이다. 

임영웅은 코스메틱 브랜드의 새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23일 ㈜리드케이 코스메틱은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해 새롭게 떠오른 트로트 스타라며 임영웅을 새로운 홍보모델로 발택했다.

리즈케이 관계자는 “‘미스터트롯’ 초기 방송부터 절절한 감성 트로트를 통해 트롯계에 새로운 히어로로 떠오른 임영웅을 주목하고 있었다”며 “그의 트롯에 대한 애정과 도전정신은 리즈케이의 모델로서 적격이라 판단했다. 앞으로 임영웅과 리즈케이가 함께 선보일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남다른 끼와 매력을 보여준 가수 김수찬, 나태주, 황윤성은 24일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쇼’에 출연해 특별한 트로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쇼’ 측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라인업을 공개했다. ‘더쇼’의 발표에 따르면, 김수찬은 2019년 1월 발표한 곡 ‘사랑의 해결사’를 선보일 예정이고 나태주는 박상철의 ‘무조건’을 커버해 태권 트롯으로서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황윤성은 박상철의 ‘자옥아’ 커버 무대를 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