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多] 김수현, 아이즈원(IZ*ONE), 이용진
상태바
[SEE/多] 김수현, 아이즈원(IZ*ONE), 이용진
  • 취재기자 곽희지
  • 승인 2020.02.0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프더레코드 제공
7일 공개된 아이즈원 정규 1집 '블룸아이즈'의 오피셜 포토 미공개 컷 UNRELEASED VER. 2 (사진: 오프더레코드 제공)

■김수현, 전역 후 복귀작 ‘사이코지만 괜찮아’ 확정

배우 김수현이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출연을 확정하면서 복귀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작가가 만나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힐링 로맨스다.

김수현은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 역을 맡는다. 어렸을 적 부모를 잃고 자폐 스펙트럼 장애가 있는 형을 홀로 돌보며 헌신의 삶의 살아온 인물이다. 대단한 꿈도, 자신의 삶이 나아질 거란 막연한 희망도 없이 그저 보호사 월급으로 형과 배불리 먹고 두 다리 뻗고 잘 수 있기 만을 바라며 하루하루를 꿋꿋이 버티는 캐릭터다.

김수현은 2019년 7월 군 전역 이후 드라마 ‘호텔 델루나’와 ‘사랑의 불시착’에 카메오로 출연하면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다.

그는 드라마 ‘드림하이’,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등과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는 어떤 매력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았다.

한편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저글러스’를 집필한 조용 작가와 ‘질투의 화신’, ‘남자친구’를 연출한 박신우 감독이 의기투합해, 올해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 아이즈원(IZ*ONE), 두 번째 미공개 컷 공개...한일 예약 판매 1위 올라

7일 자정 아이즈원(IZ*ONE)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정규 1집 ‘블룸아이즈(BLOOM*IZ)’의 오피셜 포토 미공개 컷 UNRELEASED VER. 2를 게재했다.

두 번째 미공개 컷은 농도가 짙은 색감을 배경으로 고풍스러운 패턴과 조화를 이루는 아이즈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더불어 12명의 멤버들은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단번에 압도하면서, 보색 대비가 느껴지는 배경과 패션으로 강한 인상을 심어줬다.

이번 앨범은 현재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온라인 음반 사이트와 일본 타워레코드 온라인 종합 예약 판매 차트에서 1위 및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정규 1집 ‘블룸아이즈’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이용진, 방송서 ‘문재인 씨’ 갑론을박 펼쳐져...SNS 비공개 전환

개그맨 이용진이 방송에서 문재인 대통령을 ‘문재인 씨’라고 불러 논란이 커지자 SNS를 비공개 전환했다.

이용진은 약 1년 전 tvN D 디지털 예능 프로그램 ‘괴릴라 데이트’에 출연했다. 게스트로 나온 MC딩동을 소개하다가 ‘사전 MC계의 대통령’이라는 수식어가 나오자 이용진은 “대통령? 문재인 씨 얘기하시는 거예요?”라고 물었다.

이는 지난 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통령을 문재인 씨라고 부르는 개그맨 이용진”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되면서 논란의 불씨가 됐다.

대통령을 ‘~씨’라고 부르는 것을 ‘경솔했다’고 지적하는 네티즌들이 있는 반면, ‘표현의 자유’라는 반응이 나오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펼쳐졌다.

현재 해당 방송분은 모두 삭제됐으며, 이용진은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