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多] 펭수-광고계 점령, 방탄소년단(BTS)-빌보드 진입·그래미어워즈, 길–자숙기간에 결혼·출산
상태바
[SEE/多] 펭수-광고계 점령, 방탄소년단(BTS)-빌보드 진입·그래미어워즈, 길–자숙기간에 결혼·출산
  • 취재기자 권지영
  • 승인 2020.01.29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이 '샤프란 아우라'의 신규 모델로 '펭수'를 발탁한다(사진: LG 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샤프란 아우라'의 신규 모델로 '펭수'를 발탁한다(사진: LG 생활건강).

■ ‘직통령’ 펭수-미닛메이드, 붕어싸만코·빵또아, 샤프란 모델 발탁

‘직통령(직장인들의 대통령)’으로 각광받는 펭수가 각종 광고계를 접수하고 있다.

빙그레가 EBS의 크리에이터 펭수를 아이스크림 붕어싸만코와 빵또아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29일 빙그레는 펭수를 모델로 한 영상광고를 오는 2월 1일부터 TV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빙그레는 또 펭수의 모습이 그려진 스페셜 패키지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오는 2월 3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펭수 스페셜 패키지 세트를 구매하면 펭수 손거울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 코카-콜라사의 과채즙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와 섬유유연제 브랜드 ‘샤프란 아우라’의 신규 모델로 발탁됐다.

■ 방탄소년단(BTS), ‘블랙스완(Black Swan)’ 美빌보드 차트 진입, 韓최초 그래미 어워즈 공연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빌보드 핫 100차트와 빌보드 200 차트에 동시 진입했다.

28일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정규 4집 선공개 곡 ‘Black Swan’은 ‘핫 100’차트에서 57위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2019년 4월 발매한 앨범 MAP OF THE SOUL:PERSONA로 2020년 2월 1일 자 빌보드 200 차트 152위를 기록하며 통산 35주째 차트에 진입했다.

미국 빌보드 ‘소셜 50’ 차트에서는 163번째 1위에 오르며 기존 최장기 기록 보유자인 팝 가수 저스틴 비버가 세운 기록과 같아졌다. 이를 넘어서면 빌보드 기록을 갱신하게 된다.

‘소셜 50’은 아티스트의 인터넷 영향력을 보여주는 차트다. 분석 업체 ‘넥스트 빅 사운드’가 아티스트의 SNS 팔로워, 언급 빈도, 조회 수 등을 토대로 집계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26일 한국 가수 최초 제62회 그래미 어워즈 무대에 올랐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빌보드 뮤직 어워즈,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에 이어 그래미 어워즈까지 미국 3대 음악 시상식에서 모두 공연을 하는 기록을 세운 것이다.

■ 길, 3년 만에 방송 출연...“아내와 아들 있다” 고백

세 번째 음주운전으로 방송 활동을 중단했던 그룹 리쌍 출신 가수 길이 3년 만에 방송으로 복귀했다.

길은 지난 27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 출연해 3년 전 여자 친구와 언약식을 통해 부부가 됐으며, 2년 전 아들을 출산했다고 고백했다. 2018년 길은 결혼설, 득남설에 휩싸였지만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했다.

이날 길은 결혼과 출산 소식을 숨긴 이유에 대해 “타이밍을 놓쳤다. 누군가를 만나는 것 자체가 잘못된 일이라고 생각했을 때였고 주위의 친구들과도 연락을 끊은 상태였다”면서 “지금도 결혼 사실을 아는 분들이 주위에 많지 않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시청자들은 냉담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팬들은 길의 세 번째 음주운전이 등을 돌아서게 할 정도로 실망스러운 처신이었기 때문이다. 길은 2004년에 이어 2014년과 2017년 세 번의 음주운전이 적발돼 이후 3년간 자숙의 시간을 갖고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