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달력, 오늘(23일) 4시부터 예약 판매
상태바
펭수 달력, 오늘(23일) 4시부터 예약 판매
  • 취재기자 곽희지
  • 승인 2019.12.23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보문고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
펭수 등장한 제품마다 대박 행진 이어가
‘펭수 달력’이 23일 4시부터 G마켓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사진: 펭수 인스타그램)
‘펭수 달력’이 23일 4시부터 G마켓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사진: 펭수 인스타그램)

요즘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 달력’이 오늘(23일) 4시부터 G마켓에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펭수 달력’은 G마켓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교보문고 매장에서 9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G마켓 카테고리에서 도서/음반/e교육에 들어가거나 검색창에 '펭수 달력'을 입력하면 A타입/B타입을 선택해 만나볼 수 있다.

지난 20일 EBS '자이언트 펭TV' 제작진은 유튜브 커뮤니티 게시판에 "펭-하! 자이언트 펭TV 제작진입니다. 드디어 많은 펭클럽 여러분이 기다리신 2020 달력이 월요일(23일)에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는 글을 게시했다.

이어 “월요일에 더 많은 소식을 공유하겠다”며 “여러분과 함께 하기 위해서 날개가 안 보이도록 열심히 날았다. 월요일에 만나자”고 덧붙였다.

오늘(23일)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고 공지했지만 낮까지 판매처가 공개되지 않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펭수는 최고의 크리에이터를 꿈꾸기 위해 남극에서 한국까지 헤엄쳐온 펭귄이다. 현재 EBS 연습생이며 지난 4월 유튜브 ‘자이언트 펭TV’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했다. 첫 영상을 공개한 지 7개월 만에 100만 구독자를 돌파하는 등 어른이(어른+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펭수가 등장하는 제품들은 줄지어 완판을 이루거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의류 브랜드 스파오가 펭수와 협업해 선보인 의류 상품은 3시간 만에 품절된 바가 있으며 펭수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출시한지 한 달이 지났는데도 인기 순위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지난달 28일에 발매된 펭수 다이어리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는 예약 판매를 시작한 지 1분 만에 200부가 판매되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