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오는 31일 美 ‘뉴 이어스 로킹 이브’ 출연 확정
상태바
방탄소년단(BTS), 오는 31일 美 ‘뉴 이어스 로킹 이브’ 출연 확정
  • 취재기자 곽희지
  • 승인 2019.12.1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일 오전 9시 55분 엠넷에서 볼 수 있어
한국 가수로 두 번 출연한 경우는 최초
사진: new year's rockin eve 공식 트위터 캡쳐
사진: new year's rockin eve 트위터 캡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미국 새해맞이 라이브 쇼 ‘뉴 이어스 로킹 이브’에 출연한다.

17일(현지시각) 미국 ABC 방송의 ‘딕 클라크스 뉴 이어스 로킹 이브 위드 라이언 시크레스트2020(Dick Clark’s New Year’s Rockin’ Eve with Ryan Seacrest 2020, 이하 뉴 이어스 로킹 이브)‘은 공식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출연소식을 전했다.

‘뉴 이어스 로킹 이브’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오는 31일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열리는 공연에 출연한다.

이날 무대는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포스트 말론(Post Malone), 샘 헌트(Sam Hunt), 앨라니스 모리셋(Alanis Morissette)과 브로드웨이 뮤지컬 '재기드 리틀 필(Jagged Little Pill)'의 출연자 등이 함께 출연한다. 또한 방송인 라이언 시크레스트(Ryan Seacrest)와 배우 루시 헤일(Lucy Hale)이 호스트로 나선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017년 ‘뉴 이어스 로킹 이브’에서 ‘DNA’와 ‘MIC Drop’무대를 펼친 적이 있다. 당시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2012년 가수 싸이가 이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방탄소년단은 지난 2017년에 이어 한국 가수로는 두번 출연하는 것이다.

올해 48회를 맞이한 뉴 이어스 로킹 이브는 뉴욕 타임스스퀘어, 로스앤젤레스, 뉴올리언스, 마이애미 등 미국을 대표하는 장소에서 매년 12월 31일 최대 규모로 열린다. 5시간 30분 간 특별 공연으로 최대 2500만 명의 미국인들이 시청한다.

이번 무대는 31일(현지시각) 미국 ABC 방송에서 생중계되며, 국내에서는 2020년 1월 1일 오전 9시 55분에 엠넷에서 생방송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5일 오후 5시 50분 SBS 가요대전에 출연하며 27일 KBS 가요대축제에 출연해 연말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