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부탁에 농가 폐품감자 30t 산 정용진 부회장 “안 팔리면 제가 다 먹죠”···
상태바
백종원 부탁에 농가 폐품감자 30t 산 정용진 부회장 “안 팔리면 제가 다 먹죠”···
  • 취재기자 배수진
  • 승인 2019.12.13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사진:방송화면 캡쳐)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SBS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 키다리 거상으로 깜짝 등장했다.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서는 백종원이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과의 전화 연결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백종원은 강원도 감자 농가에서 버려지는 `못난이 감자` 판매를 위해 동분서주했다. 백종원은 한 농가에서 나온 폐품 감자가 30t이나 되는 것에 안타까워했다.

백종원은 프로그램 내 인맥 찬스에 재도전해 전화 연결에 나섰다. 전화 연결에 나선 인물이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었던 것이다.

백종원은 전화 연결이 되자 "안 받는 줄 알고 깜짝 놀랐네. 일 때문에 전화했다. 뭐 좀 부탁드리려고 한다"고 말했다. 상대방은 "말씀하세요"라고 했다.

백종원은 "가격 폭락한 농산물을 잘 알려서 소비를 촉진하는 방송을 하고 있다. 강원도에 왔는데 못난이 감자라고 해서 상품성이 떨어진다"라며 억지부탁이긴 하지만 30톤의 못난이 감자를 구입해달라는 부탁을 했다.

상대방은 "저한테 한 번 와주시면 밑에 담당자와 얘기 나누시라. 제가 한 번 힘 써보겠다. 이걸 고객들에게 잘 알려서 제값 받고 팔 수 있게끔 노력해보겠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안 팔리면 제가 다 먹죠"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백종원은 “이야기가 잘 됐다”며 “앞으로 우리가 다루는 품목 중에 매입이 필요한 건 매입을 해주고 프로그램 제작 지원까지 해주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후 방송에서는 이마트 배송차량이 못난이 감자를 운반하고 마트에서 강원도 특산품인 양미리와 감자를 판매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