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한국·베트남·러시아 7도시에서 특급 세일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롯데호텔, 한국·베트남·러시아 7도시에서 특급 세일 프로모션 실시
  • 취재기자 송정빈
  • 승인 2019.11.04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4일 오전 10시부터 8일 자정까지 5일간 세일 실시
한국·베트남·러시아 등 3개국 7도시 5성급 롯데호텔 대상
롯데호텔제주(사진: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제공).
롯데호텔제주(사진: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제공).

롯데호텔이 한국·베트남·러시아 등 3개국 내 7개 도시에 위치한 5성급 롯데호텔 통합 특급 타임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롯데호텔은 4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8일 자정까지 5일간 롯데호탤앤리조트의 특급호텔들을 대상으로 통합 특급 타임 세일 프로모션 ‘롯데호텔 특급세일’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5성급 특급호텔로는 △한국(서울, 제주, 부산, 울산) △베트남(호치민, 하노이) △러시아(블라디보스토크) 등 3개국 7개 도시에 위치한 5성급 국내·외 롯데호텔이다.

이번 프로모션 상품의 투숙 가능 기간은 이달 4일부터 오는 2020년 2월 29일까지로 겨울 시즌 여행이나 호캉스를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건기를 맞아 여행하기 제격인 베트남의 호치민, 하노이 그리고 한국과 가장 가까운 유럽이라 불리는 러시아의 블라디보스토크에 위치한 롯데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쾌적하게 여행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이다.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은 이달 30일까지 투숙을 완료하면 LH포인트 1000점 보너스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멤버십 비회원도 이번 프로모션 상품 예약에 참여 가능하다.

롯데호텔 특급세일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만 예약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