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생들이 동급생 1년 넘게 집단 폭행 충격
상태바
중2생들이 동급생 1년 넘게 집단 폭행 충격
  • 취재기자 김강산
  • 승인 2019.10.2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서...목 졸라 기절시키고 무차별 때려
폭행 후 손가락으로 V자...동영상 공유
유명사립초등학교에서 연예인 아들, 재벌그룹 회장 손자가 학교폭력에 가담했지만 학교 측이 폭력 사건이 아니라고 무마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일고 있다(사진: 구글무료이미지).
(사진: 구글무료이미지).

대전에서 중학생들이 1년이 넘는 기간 동안 동급생을 폭행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24일 대전 유성경찰서는 “중학교 2학년 A(14)군이 동급생 등 남학생 4명에게 집단 폭행을 당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고 밝혔다. 신고자는 A군의 부모로 아들과 대화하던 중 폭행 피해 사실을 알고 지난 15일 경찰에 신고했다.

A군의 부모는 “아들이 전화를 받지 않는다는 이유로 지하 주차장, 공터 등으로 불려가 상습적으로 폭행당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A군의 부모는 “지난 7월에는 갈비뼈 4개와 손가락 마디가 부러져 한 달 가까이 병원에 입원해 치료 받기도 했다”고 말했다. 가해 학생들은 A군을 폭행하며 찍은 동영상을 단체 대화방을 통해 공유했으며, 이를 입수한 A군의 부모가 경찰에 증거로 제출했다.

연합뉴스가 입수한 해당 동영상을 살펴보면 가해 학생들은 웃옷을 벗은 채 주먹과 발로 A군을 폭행했다. A군의 목을 졸라 기절시키고, 쓰러진 A군 위에 올라타 폭행하기도 했다.

A군이 폭행을 견디지 못하고 구토하자 웃는 모습도 촬영됐다. 가해자 중 한명은 A군을 폭행한 뒤 자랑스러운 듯 손가락으로 V자를 그렸다.

A군의 부모는 연합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아들이 학교 가기를 죽기보다 싫어한다"며 "잠시 그러다 말 거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무지막지한 폭력에 시달리는 줄은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다"고 울분을 터뜨렸다.

경찰은 가해자로 지목된 학생들을 불러 조사할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사실관계를 확인한 뒤 폭행 가담 정도에 따라 신병 처리 수위를 결정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