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多]아이유, 송가인, 민티
상태바
[SEE/多]아이유, 송가인, 민티
  • 취재기자 심헌용
  • 승인 2019.10.11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유가 SNS에 업로드한 신규 앨범 컨셉 사진(사진: 아이유 공식 인스타그램).
아이유가 SNS에 업로드한 신규 앨범 컨셉 사진(사진: 아이유 공식 인스타그램).

■ 아이유 5번째 미니앨범 ‘Love Poem’으로 1년 만에 가수 복귀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장만월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아이유가 5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아이유는 11일 자신의 SNS에 ‘5th mini album #Lovepoem’ 이란 글과 함께 이번 앨범 컨셉트포토를 게재하며 자신의 가수 활동 복귀를 알렸다.

지난 9월 21일 진행된 11주년 팬미팅을 시작으로 아이유는 광주, 인천, 부산, 서울 투어 콘서트를 할 예정이다. 특히, 광주 콘서트의 경우 티켓팅이 오픈과 동시에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그의 인기를 실감나게 했다.

■ 송가인, 팬클럽 ‘Again’에 단독 콘서트 티켓 선예매 진행

TV조선 ‘미스트롯’으로 차세대 트로트 스타로 발돋움한 송가인이 자신의 팬클럽에 단독 콘서트 티켓 선예매를 진행해 각별한 팬사랑을 보여줬다.

송가인은 11월 3일 열리는 첫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 8시간 전 팬카페 Again 회원 3만 7천여 명에게 선예매 권한을 준다고 밝혔다.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는 14일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 오픈되며, 팬클럽 선예매는 14일 정오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 나이 논란에 이어 로리타 논란까지...가수 민티 빈축

고등학생만 지원할 수 있는 엠넷 랩 경연 프로그램 ‘고등래퍼’에 92년생 가수 민티가 나이를 속이고 지원한 것으로 밝혀져 논란이 되고 있다.

더불어 그가 지난 2018년 2월 발매한 데뷔싱글 ‘유 두(YOU DO)’에서 어린이를 성적 대상으로 삼는 로리타 컨셉을 선보인 것도 누리꾼들의 비난을 받고 있다.

이와 관련해 민티는 지난 1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참다한 심정을 밝혔다. 그는 “가슴 깊이 창피하고 죄송하다. 어느 순간 그만두기에는 너무 멀리 왔던 것 같다”며 입장을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