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대표 관광마케팅 축제 ‘제22회 부산국제관광전’ 오는 5일 개막
상태바
부산 대표 관광마케팅 축제 ‘제22회 부산국제관광전’ 오는 5일 개막
  • 취재기자 심헌용
  • 승인 2019.09.03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관광홍보부스에선 부산불꽃축제 할인, 케이팝 콘서트 티켓 등 다양한 경품 준비
부산국제관광전 공식 포스터(사진: 부산국제관광전 제공).
부산국제관광전 공식 포스터(사진: 부산국제관광전 제공).

세계 40여 개국의 독특한 문화와 관광지를 알아볼 수 있는 행사가 궁금하다면 이번 주말을 이용해 부산을 방문해보자.

부산시는 9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제22회 부산국제관광전(BITF2019)’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방문객들은 행사 기간동안 ‘국내관광홍보관’, ‘해외관광홍보관’, ‘여행상품특별관’ 에서 국내 및 세계 각국의 다양한 관광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국내관광홍보관에서 부산관광 홍보부스를 찾으면 다양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부산시티투어버스 탑승권과 불꽃축제 티켓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으며, 퀴즈 이벤트를 통해 ‘2019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케이팝 콘서트 티켓과 같은 다양한 경품들이 방문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행사기간동안 부산국제관광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입장료는 일반인 2000 원, 학생 1000 원이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세계 속의 글로벌 관광도시 부산의 위상을 드높이고 부산관광산업의 발전과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