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多] 이종현-BJ박민정, 한국언론사망-조국, 이상화-강남
상태바
[SEE/多] 이종현-BJ박민정, 한국언론사망-조국, 이상화-강남
  • 취재기자 심헌용
  • 승인 2019.08.29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왼쪽)과 이상화가 오는 10월 부부의 연을 맺는다(사진: 더 팩트 제공).
강남(왼쪽)과 이상화가 오는 10월 부부의 연을 맺는다(사진: 더 팩트 제공).

■ BJ 박민정에 추파 이종현 메시지 공개....이종현은 소속팀 씨엔블루 탈퇴

정준영 단톡방 멤버로 물의를 빚어 자숙 중이던 이종현이 또다시 논란을 일으켰다. 이번엔 인터넷 방송 BJ에게 추파 메시지를 보낸 것이다.

지난 28일 인터넷 방송 BJ 박민정은 자신의 SNS에 이종현이 보낸 메시지를 공개했다. 메시지에서 이종현은 박민정에게 “유튜브 너무 잘보고 있어요. 재밌는거 많이 올려주세요”,“뱃살 너무 귀여우세요”라고 말했다.

정준영 사건 이후 반성의 기미라곤 보이지 않는 그의 모습에 네티즌들의 비난이 쏟아졌고 이종현은 소속사 FNC를 통해 소속팀 탈퇴 입장을 전했다.

■ 조국 법무무 장관 지지자들 이번엔 ‘한국언론사망’ 실시간 검색어 올리기 운동

‘한국언론사망’이 연일 국내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있다.

이같은 상황은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 지지자들이 ‘한국언론사망’ 실시간 검색어 올리기, 해시태그 달기 운동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조 후보자 지지자들은 ‘한국언론 사망성명서’라는 글도 공유하고 있다. 해당 성명서엔 “당신들이 쓴 기사에 책임지십시오. 함부로 펜대를 굴리지 마십시오. 언론의 윤리와 책임을 망각한 당신들은 부디, 부끄러워 하십시오”라며 조 후보자에 대한 의혹을 보도하는 언론을 비판했다.

글 말미엔 해당 운동이 “사법개혁, 검찰개혁을 갈망하는 깨어있는 시민들의 온라인 시민운동”이라 주장했다.

■ 이상화-강남 결혼 발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이상화와 방송인 강남이 결혼을 발표했다. 지난 3월 교제를 알린 뒤 7개월 만이다.

강남의 소속사인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강남, 이상화 씨가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SBS ‘정글의 법칙 인 라스트 인도양’ 편에서 처음 인연을 맺은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강남은 스포티비 뉴스와 전화 인터뷰를 통해 “이상화가 그동안 운동하느라 힘들었으니, 재미있게 살 수 있도록 해주고 싶다. 행복하게 해줘야겠다는 생각 뿐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