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多]수현-차민근, 구혜선-안재현, 방시혁-BTS
상태바
[SEE/多]수현-차민근, 구혜선-안재현, 방시혁-BTS
  • CIVIC뉴스
  • 승인 2019.08.22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수현, 위워크 한국대표 차민근과 열애
구혜선, 인스타그램 통해 안재현 “배신자”
방시혁, 음악게임까지 빅히트 몸집 키우기
구혜선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카톡 안해요! 괜한 준비 마셔요. 배신자야"라는 글을 남겼다(사진: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카톡 안해요! 괜한 준비 마셔요. 배신자야"라는 글을 남겼다(사진: 구혜선 인스타그램).

 

배우 수현, 위워크 한국대표 차민근과 열애

배우 수현(본명 김수현·34)이 공유 오피스 서비스 기업 위워크 한국 대표 차민근(37) 씨와 열애 중이다.

수현 소속사 문화창고는 22"수현이 차민근 씨와 서로 호감을 갖고 알아가던 중 얼마 전 연인으로 발전했다""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두 사람의 좋은 만남을 따뜻한 시선과 응원으로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모델 출신 수현은 2006년 드라마 '게임의 여왕'으로 데뷔했다. 이화여대 국제학부를 졸업했다. 뛰어난 외국어 실력으로 2015년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출연했다.

차 대표는 한국에서 태어난 직후 미국으로 건너가 성장했다. 위워크 초기 멤버이자 아시아 진출을 이끈 인물이다.

 

구혜선, 인스타그램 통해 안재현 배신자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을 향한 분노를 쏟고 있다.

구혜선과 안재현은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박과 재반박을 이어가고 있다.

안재현은 구혜선의 연이은 폭로에 "계속 본인의 왜곡된 진실만 이야기하는 그녀를 보면서 더 더욱 결혼생활을 유지할 자신이 없다"고 털어놨다.

구혜선은 "남편은 술을 좋아했고 술에 취해 여성들과 통화하는 것을 제 눈으로도 보고 제 귀로도 들었다"라며 "내가 잘못한 게 뭐야?고 물으면 섹시하지 않다고 말했다"라고 폭로했다.

 

방시혁, 음악게임까지 빅히트 몸집 키우기

그룹 방탄소년단(BTS)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최근 음악게임 전문회사 수퍼브를 인수했다. 지난달 걸그룹 여자친구 소속사 쏘스뮤직을 인수한데 이어 두 번째다.

빅히트는 21일 게임회사 수퍼브 지분인수 계약사실을 공개했다. 수퍼브는 2016년 설립, 모바일 리듬게임 '피아니스타', '유미의 세포들'을 출시했다.

빅히트는 이번 인수를 통해 음악 및 IP(지식재산권) 기반 게임 개발과 서비스 역량까지 확보했다. 빅히트 방시혁 대표는 "게임이 우리의 주력 분야인 음악과 강력한 시너지를 낼 산업이라고 생각한다""특히 음악 게임 분야는 빅히트 역량과 만날 때 강점을 보일 영역"이라고 기대했다.

빅히트는 지난 6월 게임 시장의 가능성을 엿봤다. 넷마블과 함께 방탄소년단 소재 모바일 게임 'BTS 월드'를 출시, 구글 플레이스토어 기준 10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일찌감치 모바일 게임 시장의 가능성을 확인, 수퍼브를 인수한 것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