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우 형’ 호날두와 유벤투스, 다음 달 한국 온다
상태바
‘호우 형’ 호날두와 유벤투스, 다음 달 한국 온다
  • 취재기자 송순민
  • 승인 2019.06.20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6일 유벤투스 VS K리그 올스타와 친선경기 맞대결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4)와 유벤투스가 다음 달 K리그 올스타와 친선경기를 치른다(사진: 대한프로축구연맹 제공).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4)와 유벤투스가 다음 달 K리그 올스타와 친선경기를 치른다(사진: 대한프로축구연맹 제공).

세계적인 축구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4)와 유벤투스가 다음 달 K리그 올스타와 친선경기를 치른다.

19일 한국프로축구연맹은 “K리그 올스타와 유벤투스가 726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친선경기를 치른다고 밝혔다.

유벤투스FC는 세리에A 최다 우승(35), 코파 이탈리아 최다 우승(13), UEFA 챔피언스리그 2회 우승을 기록하고 있는 이탈리아 최고의 명문 클럽이다.

이번 친선경기에 참가하는 유벤투스 선수단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비롯, 지난 시즌 유럽 무대에서 활약한 1군 선수들로 구성된다. 양 측은 이번 친선경기를 개최하며 호날두의 출전을 보장하는 조건도 담은 것으로 알려졌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한국 축구 팬들에게 호우형’, ‘우리 형등의 별명으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축구스타다

유벤투스는 지난 1996년 잠실종합운동장에서 한국 국가대표팀과 친선경기를 치른 지 23년 만에 다시 한국을 방문하게 됐다.

2007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으로 FC서울과 경기를 치른 지 12년 만에 한국을 찾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한국을 다시 방문하게 돼서 매우 기쁘다멋진 경기를 통해 한국 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유벤투스를 상대하는 K리그 올스타인 k리그K리그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선수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팬 투표 등 선수 선발 방식과 경기 진행 방식, 입장권과 같은 정보는 추후 확정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