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의 진수를 보여드립니다"...국제 매직쇼 내달 부산서 열린다
상태바
"마술의 진수를 보여드립니다"...국제 매직쇼 내달 부산서 열린다
  • 취재기자 류지수
  • 승인 2019.05.27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대만, 우크라이나 등 전 세계 마술사들 대거 참여
제 14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이 부산 영화에 전당에서 열린다(사진: 부산시).
제14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이 부산 영화에 전당에서 열린다(사진: 부산시 제공).

오는 626일부터 630일까지 5일 동안 부산에서 매직갈라쇼가 열린다.

27일 부산시는 다음달에 개최하는 14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은 부산 영화의 전당, 해운대 구남로 등에서 개최된다.

14회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매직갈라쇼에는 단 하나의 화살로 브로드웨이와 유럽을 쏘아올린 벤 블랙(미국), 우크라이나 대표 그랑프리를 수상한 최고 마술사듀오 더블판타지(우크라이나), 영국, 스페인, 이탈리아, 아르헨티나 등 세계적 나이트 갈라쇼의 피날레를 장식하고 있는 현철용(한국), 카드 한 장의 감각적 움직임으로 전 세계를 매료시킨 2019 아시아 갓 탈랜트 우승자 에릭 첸(대만), 2018 부산 세계마술챔피언십 스테이지 오리지널리티 상을 수상한 김상순(한국), 누구도 예외가 될 수 없는 마인드 리딩 마술로 매직예술아카데미 상 등을 수상한 맥스메이븐(미국), 2012 영국에서 열린 세계마술챔피언십에서 아시아인 최초 그랑프리를 수상한 유호진(한국)이 참여한다.

올해는 6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해운대 구남로에서 국제매직버스킹챔피언십을 개최한다. 멕시코, 중국, 일본 등 세계 각지에서 온 매직버스커와 국내 매직 버스커들이 한자리에 모여 매직버스킹을 한다. 버스킹 후 시민 현장투표로 버스킹 챔피언을 선정하고 챔피언에겐 상과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 매직갈라쇼 예매는 하나티켓에서 살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조직위원회 사무국(051-626-7002)으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